본문 바로가기

팬티 바르게 개는 법 (미나미노 다다하루 지음) (전국가정교사모임 추천도서)

 

 

 

 

 

 

 

 

 

 

 

 

 








< 팬티 바르게 개는 법 >은 물론 속옷 개는 법을 탐구하는 책은 아니었습니다.

청소년의 생활력과 4대 자립에 대해 말하고 있는 책이었는데, 전국가정교사모임 추천도서라네요.


제가 책을 읽게 된 계기도 학교 가정 선생님의 소개였습니다.

학교 도서실에서 빌리려 했는데 끝까지 못 찾아서 그냥 샀습니다.ㅎㅎ





 

 

 

 

 








뒷표지를 보니 책 전체 내용에 대한 감이 잡힙니다. 4대 자립이 무엇인지도 소개되어 있군요.






 

 

 

 

 

 

 

 

 

저자 미나미노 다다하루는 일본의 교사로 원래 영어 교사였으나 

기술가정 교육의 중요성을 깨닫고 가정 교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교사인 저자의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들이 많이 있고 흥미로운 일화들이 꽤 있는,

그런대로 괜찮은 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