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참고서

[중학교 영어 문제집] 두산(김) 영어 교과서 평가문제집 3-1

 

 

 

 

 

오늘 가져온 것은 두산(김) 영어 교과서 평가문제집 3-1 입니다.^^

 

최근에 출판사 이름이 두산동아에서 동아출판으로 바뀌어서

두산(김)이 아니라 동아(김)이 맞지만 두산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아직 많아서 그렇게 적었습니다.

 

 

 

 

 

 

 

 

 

 

 

 

앞표지입니다. 알록달록하네요!

 

저자는 김성곤, 윤정미 외 어쩌고저쩌고..

 

영어는 자신이 다니는 학교 교과서 출판사에서 나온 교과서 평가문제집을 사 두는 게 도움이 됩니다!

물론 자습서도 있으면 더 좋겠죠.^&^

 

제가 다니는 학교는 동아(김) 영어 교과서를 사용해서 저는 이 평가문제집을 구매한 것입니다.

 

 

 

 

 

 

 

 

 

 

구성과 특징은 이 한 장의 사진에 잘 요약되어 있는 것 같네요.

 

구성을 더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평가문제집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문제집과 비교 분석해서 더 좋은 것을 골라 살 수 있는 그런 품목이 아니라는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자습서, 평가문제집은 값도 좀 비싼 듯합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품질은 좋습니다. 내신관리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차례입니다. 교과서의 차례와 같습니다만, 3학년 1학기 분량의 차례만 나와 있네요.

 

 

두산(김) Middle School English 3 목차

 

1. Catch Your Dreams

2. Where Words Come From

3. You Can Be a CEO!

4. From Nature to Architecture

5. How We Think, What We Do

 

 

이 평가문제집의 목차는 이렇게 되네요.

 

 

 

 

 

 

 

 

 

 

뒷표지입니다. 정가는 11,500원입니다.^_^

 

 

 

 

 

짤막하게 평가문제집 포스팅을 해 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